2024년 11월 21일(목)

롯데온, 건강과 환경 생각하는 ‘클린뷰티’ 기획전 진행

롯데온이 피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뷰티’ 확산에 나선다. 오는 30일까지 클린뷰티 상품을 소개하고 저렴하게 판매하는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온이 오는 30일까지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친환경 및 비건 뷰티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온

클린뷰티는 친환경 상품, 동물보호 비건 상품, 우수한 성분을 가진 뷰티 상품을 통칭하는 말이다. 최근 뷰티 시장에서 탄소 배출량 감축, 물 사용량 감소 등에 중점을 둔 친환경 뷰티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롯데온은 2022년부터 분기마다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해 ‘클린뷰티’ 브랜드를 발굴해 고객에게 알리고 있다. 올해 5월 ‘클린뷰티’ 관련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20% 이상 늘며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이소이, 러쉬, 스킨푸드, 비욘드 등 뷰티MD가 뽑은 60여 개 뷰티 브랜드의 클린뷰티 상품을 소개한다. 비건 클렌징, 스킨케어, 선케어 등 클린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적용 시 최대 53%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박정연 롯데온 뷰티MD는 “최근 클린뷰티 트렌드가 급부상하면서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클린뷰티가 더욱 확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표 상품으로는 ▲물 사용이 적은 ‘아이소이 닥터루츠 비어-틴 샴푸바’ ▲플라스틱 포장재를 사용하지 않은 ‘러쉬 샴푸 바’ ▲버려지던 못난이 감자를 업사이클링한 ‘스킨푸드 감자 패드’ ▲비건 성분과 재활용 가능한 용기를 사용한 ‘비욘드 피토가닉 페이셜폼’ ▲피부 자극이 적은 성분을 사용한 ‘메이크프렘 톤업선크림’ 등이 있다.

채예빈 더나은미래 기자 yevin@chosun.com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2호 창간 14주년 특집

지속가능한 공익 생태계와 함께 걸어온 1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