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받는 여성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여성의 경력 발전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파워 우먼 커리어(POWER WOMAN CAREER) 2018’가 서초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오는 28일 개최되는 것.
패스트캠퍼스가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여성 스스로 커리어에 대한 로드맵과 전환을 어떻게 기획하고 실행할지에 대한 해답을 함께 모색하고자 마련되었다. ‘파워 우먼 커리어 2018’ 올데이 세션에는 ▲플래너리(Plannery) 이나리 CEO ▲베인앤컴퍼니(Bain&Company) 송지혜 파트너 ▲아파트멘터리 윤소연 CEO ▲소프트뱅크벤처스 진윤정 수석 ▲옐로우독 제현주 CEO 등, 다섯명의 파워우먼이 연사로 나선다.
언론, 광고홍보, 투자, 컨설팅 및 창업 등 다양한 영역에 걸친 연사들의 실무적 경험과 노하우는 물론, 남녀노소 청중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커리어 전환에 대한 조언이 전달될 예정이다. 각 연사들이 진행하는 세션 뒤에는 청중들이 궁금한 점을 연사에게 직접 질문하고, 멘토링을 들을 수 있는 양방향적 패널토크가 진행된다.이번 ‘파워 우먼 커리어 2018’은 28일 오전 9 시부터 오후 4시 30까지 올데이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점심 식사 및 커피가 제공될 예정이다.
참석 등록과 연사 및 강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워 우먼 커리어2018’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메일 및 전화(02-501-9396)로도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