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일(일)

‘나눔 교육’ 신청은 이렇게

사이트서 세계시민교육 클릭… 학교서 신청하면 전문 강사 파견

가정에서 손쉽게 아이들과 나눔 교육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굿네이버스 온라인 나눔교육 사이트(www.f5.or.kr)에 접속해서, 세계시민교육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인에 의해 설립된 ‘토종’ NGO로 국내 최초로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로부터 NGO가 부여받을 수 있는 최상위 지위인 포괄적 협의 지위를 부여받았습니다.

지구 위에 사는 모든 아이들이 평화롭고 행복해지는 날이 올 때까지 우리의 나눔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일러스트=홍원표(굿네이버스 재능나눔)
지구 위에 사는 모든 아이들이 평화롭고 행복해지는 날이 올 때까지 우리의 나눔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일러스트=홍원표(굿네이버스 재능나눔)

좀 더 아이들에게 전문적인 나눔 교육을 받게 하고 싶은 가정은 학교 선생님과 상의하시면 됩니다. 굿네이버스와 조선일보 더나은미래는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나눔 교육’을 실시합니다. 굿네이버스가 펼치는 나눔 교육 ‘원하트(One Heart)’는 지난 20년간의 지구촌 구호 개발사업의 노하우를 압축했습니다. 학교에서 나눔 교육을 신청하면 세계시민교육 전문 강사가 파견돼 학급별 혹은 학년별 교육을 실시합니다. (02)6717-4000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지역에 따라 선착순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두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2호 창간 14주년 특집

지속가능한 공익 생태계와 함께 걸어온 1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