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알립니다] 한국대표 5개 비영리 단체 ‘착한 여름’ 캠페인 시작 외

한국대표 5개 비영리 단체 ‘착한 여름’ 캠페인 시작

월드비전, 기아대책, 한국컴패션, 굿네이버스, 재단법인 바보의 나눔이 하나의 캠페인을 위해 한목소리를 냈습니다. 국내에서는 최초의 사례인 이번 캠페인은 착한카드와 함께하는 ‘착한 여름 캠페인’입니다.

휴가와 방학으로 신나는 여름이지만우리 주위에는 여름을 힘겹게 보내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방학을 맞아 학교의 급식이 중단된 아이들, 산으로 바다로 떠나는 친구들을 바라보며 마음이 움츠러드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이에 국내 5개 단체와 조선일보 더나은미래는 “내 아이와 같이 행복한 여름을 선물해 주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7월 11일부터 7월 24일까지 ‘착한 여름 캠페인(goodcampaign.net)’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 기간에 착한카드를 발급할 경우 발급 시의 연회비(최대 5000원)와 더나은미래의 기부금 5000원이 비영리단체에 기부될 뿐만 아니라 착한카드 사용으로 발생하는 포인트(최대 3%)도 비영리단체에 기부됩니다. 또한 캠페인에 참여하는 사람의 수만큼 캠페인 후원기업에서 준비한 선물들이 비영리단체에서 보호하는 아이들에게 보내집니다. <관련기사 6면>

캠페인에 참여하고 휴가를 갈 경우 착한카드의 발급과 사용만으로도 우리의 아이들을 위한 훌륭한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비영리단체들의 홈페이지와 착한카드 웹페이지(goodcampaign.net)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문화예술 사회공헌 연구원 모집

(사)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조선일보’더나은미래’가 함께 추진하는 ‘문화예술교육 기업사회공헌 활성화 사업’을 실행할 컨설팅팀의 역량있는 연구원을 채용합니다.

▶응시자격: 경영/경제/예술분야 석사 이상, 관련분야 경력 3년 이상

▶주요업무: 기업메세나 및 문화예술교육 전략 컨설팅

▶제출서류: 사진과 희망연봉을 기재한 이력서 1부 및 학위논문 요약이 포함된 자기소개서 1부

▶접수기간: 2011년 7월 6일(수) ~ 7월 20일(수) 오후 6시까지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arcon@ar con.or.kr)

▶문의: 070-4273-8163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