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혈당 관리 중심의 건강한 생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GLPro 혈당 루틴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식단 기반 실천형 건강 습관을 제안하는 ‘채단탄’ 캠페인의 일환으로, 과일·채소 용기 브랜드 ‘룬드런던’의 ‘후르츠팟’과 함께 구성됐다.

‘GLPro 혈당 루틴 에디션’은 혈당 관리를 돕는 ‘GLPro 코어’와 ‘GLPro 더블컷’ 등 두 제품으로 구성되며, 두 제품 모두 600ml 용량의 ‘후르츠팟’ 전용 용기를 포함한다. 후르츠팟은 내부 바스켓(콜랜더)이 함께 구성돼 과일과 채소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GLPro’는 정관장 홍삼의 5대 기능(면역력 증진·피로 개선·혈행 개선·항산화·기억력 개선)에 더해 혈당 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다.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며 시장성을 확인했다.
정관장은 한정판 제품과 함께 ‘하루 혈당 헬시 루틴’도 제안했다. 출근길 계단 이용, 식사 전 ‘GLPro’ 섭취 후 채소–단백질–탄수화물 순 식사, 점심 후 30분 산책, 오후 스트레칭, 견과류 간식, 저녁 시간대 가벼운 한 끼 등 일상 속에서 실행할 수 있는 실천형 습관들이다. 정관장은 식사 간격을 최소 3~4시간 유지해 혈당 조절 호르몬 분비 과다를 막고 지방 대사를 돕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일상 속 작은 습관 변화에 GLPro 제품을 더하면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이번 에디션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형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은 12월 7일까지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브리타임’, ‘홍삼정’,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 여성 건강 브랜드 ‘화애락’, ‘GLPro 더블컷(21병)’ 등 주요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라인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