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성공한 1인 기업가 선배가 성공 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

선배 1인 창조기업가의 재능 기부 클래스

자신의 지식·경험·기술 등을 보다 창조적으로 활용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는 ‘1인 창조기업’의 수가 지난해 20만 개를 넘어섰습니다. 이는 우리나라 전체 경제인구의 1%를 차지하는 숫자입니다. 중소기업청은 1990년대 벤처기업이 그러했듯이, 1인 창조기업에서 대한민국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고자 합니다. 김동선 중소기업청장은 “1인 창조기업 육성법을 제정해 1인 창조기업을 차세대 성장동력의 원천으로 키우겠다”며 적극적 의지를 비치기도 했습니다.

이에 중소기업청과 조선일보 더나은미래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성공한 선배 1인 창조기업가들이 그들의 아이디어와 성공 노하우를 예비 창업가에게 나누어주는 ‘나눔의 장’을 마련합니다. ‘성공한 선배 1인 창조기업가들의 재능기부’클래스입니다.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을 제작지원하였던 주빈커피의 송주빈 대표, 홍대 명물국수 요기 배태진 대표, 슈가크라프터 이민선 대표, 출판디자이너 임경아 대표 등 성공한 선배들이 재능과 노하우를 나누기 위해 나섭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과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1인 창조기업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드립니다.

●날짜: 9월 19일·20일

●장소: 선배 1인 창조기업가들의 사업 장소 등 생생한 현장

●신청기간: 9월 14~17일

●신청방법: 이메일 csmedia@chosun.com (참여의사와 간단한 사연,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개별적으로 연락 드립니다)

●참가비: 무료

●문의: (02)6272-3027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