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TBN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STLC)는 도로교통공단 TBN 한국교통방송과 함께 6월 한 달간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TLC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인 S-OIL 7과 TBN이 함께 진행하며, 평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방송되는 ‘김경식의 오토쇼 으랏차차’에서 송출된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의 프리미엄 엔진 오일 브랜드 ‘에쓰-오일 세븐’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모습.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의 프리미엄 엔진 오일 브랜드 ‘에쓰-오일 세븐’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모습.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STLC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6월을 맞아 어린이 교통사고에 대한 운전자들의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마련됐다. 경찰청 조사 결과, 최근 3년간 연평균 8800여 건의 어린이 교통사고가 발생했으며, 그중 920여 건이 6월에 집중됐다. 특히 7%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에서 발생한 사고로, 어린이 보행자 사고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STLC는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기본 안전 수칙을 전달하고, 운전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S-OIL 7 협찬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패트리스 드베미 STLC 대표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이라며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를 위해 기업 차원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운전자들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S-OIL 7을 자연스럽게 알리는 기회로 삼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조기용 더나은미래 기자 excuseme@chosun.com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2호 창간 14주년 특집

지속가능한 공익 생태계와 함께 걸어온 1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