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공익 채용 브리핑] 아름다운재단 2018년 홍보 및 대중모금 담당 간사 채용

아름다운재단이 2018년 홍보와 대중모금 담당 간사를 모집한다.

홍보 담당자 지원 요건은 홍보마케팅 트렌드에 관한 관심을 갖고 꾸준히 학습해 온 사람으로, 언론홍보 경력 2년 이상과 SNS(페이스북) 운영 경험이 있으면 된다. 위기관리 업무 경력이 있거나 언론 및 홍보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홍보 담당자는 주로 언론 및 미디어 관리를 하게 되며 보도자료 작성 및 언론 미디어 응대와 같은 언론 보도 기획, 실행 전략 수립과 위기관리 대응 메시지 및 가이드 관리도 하게 된다. 이외 재단의 공식 페이스북을 운영하거나 재단의 범용 메시지나 콘텐츠를 관리하는 업무도 맡게 된다.

표를 누르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재단

대중모금 담당자 지원 요건은 팀 내 협업에 필요한 역량(소통능력, 배려심 등)을 보유한 사람이면 지원 가능하며 2년 이상의 비영리 모금 경험과 2년 이상의 대중 마케팅 경험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대중모금 담당자는 캠페인, 기부 프로그램, 이벤트 등을 개발 관리하는 모금전략 기획 및 실행을 담당한다.

접수는 오는 3월 9일 오후 6시까지 이력서(자유양식)와 아름다운재단 홈페이지에서 채용응시서를 다운로드해 아름다운재단 인사행정팀 메일(apply@beautifulfund.org)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합격자는 3월 14일에 2차 면접 전형 안내와 함께 면접 대상자에게 유선 통보된다. 

기타 문의 사항은 이메일(apply@beautifulfund.org)로만 가능하다.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1호 2024.3.19.

저출생은 '우리 아이가 행복하지 않다'는 마지막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