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밀알복지재단, 에너지 빈곤 국가 지원하는 ‘2024 온라인 기부앤라이딩 챌린지’ 개최

밀알복지재단이 해외 에너지 빈곤 국가 지원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2024 온라인 기부앤라이딩 챌린지’를 개최한다.

밀알복지재단이 11월 2일 반포한강공원 일대에서 개최하는 ‘제6회 에너지나눔대축제’의 하나인 이번 챌린지는 시민들이 자전거로 10km를 달리며 기금을 모금하는 캠페인이다. 챌린지는 원하는 장소에서 자전거를 탄 뒤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기부앤라이딩 챌린지’가 진행되는 에너지나눔대축제 포스터. /밀알복지재단

참가자들에게는 기념품으로 텀블러, 선크림, 멀티비타민, 건강식품 등이 제공되며 챌린지에 성공한 사람들에게는 완주 확인증이 발급된다. 또한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2024 온라인 기부앤라이딩 챌린지 공식 누리집을 통해 11월 1일까지 가능하며, 거리와 날짜를 인증하는 사진을 11월 1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3만원으로, 수익금은 해외 에너지 빈곤 국가에 태양광 랜턴을 전달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정형석 밀알복지재단 상임대표는 “에너지 빈곤 국가에 더 많은 빛을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기부앤라이딩 챌린지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시민들이 에너지 빈곤 문제를 공감하고, 이를 해결하는 데 기여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규리 더나은미래 기자 kyurious@chosun.com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2호 창간 14주년 특집

지속가능한 공익 생태계와 함께 걸어온 1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