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알립니다] 더나은 미래 경력기자 모집 외

더나은미래 경력기자 모집

조선일보 더나은미래에서 경력기자를 채용합니다.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이슈와 어젠다의 발굴을 기치로 내걸었던 더나은미래가 발행 1년을 맞아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발굴, 취재하기 위해 경력기자를 채용합니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국제구호, 지역개발, 복지 현장, 사회적 기업, 기업 사회공헌, NPO활동, 환경, 모금, 기부, 봉사, 문화예술 등 더나은미래가 지난 1년간 취재해왔던 영역을 더욱 심도 깊게 취재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필요한 새로운 어젠다를 발굴해낼 열정 있는 기자를 찾습니다.

특히 이번 채용은 NPO에서 콘텐츠 작성 및 관리를 맡았던 활동가에게도 열려 있습니다.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더나은미래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채용인력: 1~3명
▶지원자격: 해당 분야 경력 3년 이상
▶구비서류: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기명 기사 5건 또는 콘텐츠 5건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
▶원서접수: 2011년 6월 14일~22일
▶원서접수 및 문의: csmedia@chosun.com

문화예술 사회공헌 연구원 모집

(사)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는 문화예술교육의 전문성 향상과 확산을 도모하여 문화예술과 사회의 지속가능발전에 기여하고자, 문화예술분야 사회공헌의 컨설팅과 캠페인, 문화예술교육 전문인력 양성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본 사단법인과 문화체육관광부, 조선일보‘더 나은 미래’가 함께 추진하는 ‘문화예술교육 기업사회공헌 활성화 사업’을 실행할 역량 있는 직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기업메세나 및 문화예술교육 컨설팅 전문연구원과 연구원을 채용하는 이번 전형에 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응시자격 및 채용인원: 경영/경제/예술분야 석사 이상, 관련분야 경력 5년 이상 1명경영/경제/예술분야 석사 이상, 관련분야 경력 1년 이상 1명 (총 2명)
▶제출서류: 사진과 희망연봉을 기재한 이력서 1부 및 학위논문 요약이 포함된 자기소개서1부
▶접수기간: 2011년 6월 13일~6월 20일
▶접수방법: arcon@arcon.or.kr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1호 2024.3.19.

저출생은 '우리 아이가 행복하지 않다'는 마지막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