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아름다운 가게’ ‘아이들과 미래’

더나은미래 8호 광고 후원 주인공

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설립된 ㈜CS컨설팅&미디어가 공익단체 및 공익사업을 후원하기 위해 ‘더나은미래’의 지면 광고를 후원합니다. ㈜CS컨설팅&미디어는 지속 가능 경영 컨설팅과 공익 연계 마케팅, 공익 캠페인을 주도하는 조선미디어의 싱크탱크 그룹입니다.

이번 ‘더나은미래’8호 광고 후원의 주인공은 ‘아름다운 가게(www.beautifulstore.org)’와 ‘아이들과 미래(www.kidsfuture.or.kr) 입니다.

아름다운 가게는 시민이 기증한 물건의 재사용과 재순환을 통해 사회의 친환경적 변화를 이끌고 한국 내 공정무역을 활성화하며 국내외 소외계층을 지원할 목적으로 운영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2002년 서울 안국동점을 시작으로 현재는 전국 100개가 넘는 점포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미래는 뜻있는 벤처기업가들이 기금을 마련해 2000년에 설립한 국내 최초 민간 독립 공익 재단입니다. 기업과 개인에게 모금하고 기부를 받아 사회복지 사각지대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교육지원·문화예술지원·장학결연 등을 하고 있습니다.

다음번 지면 광고 후원의 대상이 되고 싶은 단체 혹은 재단은 csmedia@chosun. com으로 그간의 활동 내용과 저희의 후원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간략히 보내주시면 됩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사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수많은 공익단체를 위해 많은 분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