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더나은미래 7호 광고 후원 주인공

‘서울발레시어터’
‘사랑의 장기기증 운동본부’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설립된 ㈜CS컨설팅&미디어가 공익단체 및 공익사업을 후원하기 위해 ‘더나은미래’의 지면 광고를 후원합니다. ㈜CS컨설팅&미디어는 지속가능 경영 컨설팅과 공익 연계 마케팅, 공익 캠페인을 주도하는 조선미디어의 싱크탱크 그룹입니다.

이번 ‘더나은미래’ 7호 광고후원의 주인공은 ‘서울발레시어터(www.ballet.or.kr)’와 ‘사랑의 장기기증 운동본부(www.donor.or.kr)’입니다.

서울발레시어터는 척박한 한국의 발레 관람 문화에서 꾸준히 창작 작품을 발표해 ‘한국 발레’의 수출시대를 열었고, 다양한 공연과 문화예술교육으로 발레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1995년에 창단해 올해로 15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장기기증 운동본부는 장기기증 문화를 정착시켜 더 많은 환자들이 새 생명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장기기증 운동본부가 설립된 1991년 이래 지금까지 57만여 명이 장기기증 등록에 참여했습니다.

다음번 지면 광고 후원의 대상이 되고 싶은 단체 혹은 재단은 csmedia@chosun.com으로 그간의 활동 내용과 저희의 후원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간략히 보내주시면 됩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사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수많은 공익단체를 위해 많은 분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1호 2024.3.19.

저출생은 '우리 아이가 행복하지 않다'는 마지막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