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미래 5호 광고 후원 주인공 ‘월드비전’ ‘한국컴패션’

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설립된 ㈜CS컨설팅&미디어가 공익단체 및 공익사업을 후원하기 위해 ‘더나은미래’의 지면 광고를 후원합니다. ㈜CS컨설팅&미디어는 지속 가능 경영 컨설팅과 공익 연계 마케팅, 공익 캠페인을 주도하는 조선미디어의 싱크탱크 그룹입니다.

이번 ‘더나은미래’ 5호 광고 후원의 주인공은 ‘월드비전(www.worldvision.or.kr)’과 ‘한국컴패션(www.compassion.or.kr)’입니다.

월드비전은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1억명의 지구촌 이웃들을 위한 나눔 운동 및 구호 개발 사업에 나서고 있는 국제 NGO입니다.

컴패션은 전 세계 26개국의 어린이 약 110만명을 양육하여 가난의 절망에 빠진 어린이들이 지역사회에서 전인적인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두 단체는 원조를 받던 한국이 세계를 향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단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다음번 지면 광고 후원의 대상이 되고 싶은 단체 혹은 재단은 csmedia@chosun.com으로 그간의 활동 내용과 저희의 후원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간략히 보내주시면 됩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사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수많은 공익단체를 위해 많은 분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2호 창간 14주년 특집

지속가능한 공익 생태계와 함께 걸어온 1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