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미래 12호 광고 후원 주인공 ‘대한결핵협회’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설립된 ㈜CS컨설팅&미디어가 공익단체 및 공익사업을 후원하기 위해 ‘더나은미래’의 지면 광고를 후원합니다. ㈜CS컨설팅&미디어는 지속 가능 경영 컨설팅과 공익 연계 마케팅, 공익 캠페인을 주도하는 조선미디어의 싱크탱크 그룹입니다.

이번 ‘더나은미래’ 12호 광고 후원의 주인공은 ‘대한결핵협회(www.knta.or.kr)’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www.unicef.or.kr)’입니다.

대한결핵협회는 1953년 창립된 국내 유일의 민간 항(抗)결핵 단체입니다. 본부 산하에 결핵연구원, 지방에는 12개 시·도지부 및 8개 복십자 의원을 두어 결핵의 예방과 발견 및 진료사업에 역점을 두는 한편 국제 교류, 조사 평가, 기술 지원 등 전문적인 사업을 전담하여 국가 결핵관리사업을 효율적으로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1994년 유니세프 역사상 처음으로 도움을 받는 나라에서 도움을 주는 나라로 전환해 전 세계 개발도상국에서 어려운 상황의 어린이를 돕고 있습니다. 현재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36개 유니세프위원회 중 개발도상국에 대한 지원금이 10위권에 이를 만큼 성장했습니다.

다음번 지면 광고 후원 대상이 되고 싶은 단체나 재단은 csmedia@chosun.com으로 그간의 활동내용과 저희의 후원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간략히 보내주시면 됩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사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수많은 공익단체를 위해 많은 분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2호 창간 14주년 특집

지속가능한 공익 생태계와 함께 걸어온 1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