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설립된 ㈜CS컨설팅&미디어가 공익단체 및 공익사업을 후원하기 위해 ‘더나은미래’의 지면 광고를 후원합니다. ㈜CS컨설팅&미디어는 지속 가능 경영 컨설팅과 공익 연계 마케팅, 공익 캠페인을 주도하는 조선미디어의 싱크탱크 그룹입니다.
이번 ‘더나은미래’ 5호 광고 후원의 주인공은 ‘월드비전(www.worldvision.or.kr)’과 ‘한국컴패션(www.compassion.or.kr)’입니다.
월드비전은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1억명의 지구촌 이웃들을 위한 나눔 운동 및 구호 개발 사업에 나서고 있는 국제 NGO입니다.
컴패션은 전 세계 26개국의 어린이 약 110만명을 양육하여 가난의 절망에 빠진 어린이들이 지역사회에서 전인적인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두 단체는 원조를 받던 한국이 세계를 향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단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다음번 지면 광고 후원의 대상이 되고 싶은 단체 혹은 재단은 csmedia@chosun.com으로 그간의 활동 내용과 저희의 후원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간략히 보내주시면 됩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사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수많은 공익단체를 위해 많은 분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