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설립된 ㈜CS컨설팅&미디어가 공익단체 및 공익사업을 후원하기 위해 ‘더나은미래’의 지면 광고를 후원합니다. ㈜CS컨설팅&미디어는 지속가능 경영 컨설팅과 공익 연계 마케팅, 공익 캠페인을 주도하는 조선미디어의 싱크탱크 그룹입니다.
이번 ‘더나은미래’ 19호 광고후원의 주인공은 ‘아프리카미래재단(www.africaff.org)’과 ‘기아대책(www.kfhi.or.kr)’입니다.
아프리카미래재단은 질병과 빈곤으로 고통받고 있는 아프리카 주민들에게 선진교육을 제공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지원 사업을 합니다. 에이즈와 질병 예방 및 퇴치 사업, 남부 아프리카에 의대 및 공대 설립, 수준 높은 병원 설립으로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아대책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1971년 설립된 국제 NGO 단체로, 지구촌 기아상황을 전 세계에 알리고, 굶주린 이들에게 식량과 사랑을 전하며 그들의 생존과 자립을 돕고 있습니다. 이 밖에 지역회와 운영시설을 통해 결손가정, 독거노인, 장애인을 위한 복지사업과 수자원개발 사업 및 급식사업, 북한사업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음번 지면 광고 후원 대상이 되고 싶은 단체 혹은 재단은 csmedia @chosun.com으로 그간의 활동내용과 저희의 후원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간략히 보내주시면 됩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사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수많은 공익단체를 위해 많은 분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