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공익 채용 브리핑] 2015년 아름다운재단 공개채용 외

2015년 아름다운재단 공개채용

아름다운재단이 경영관리 부분 2명, 모금 부분 4명, 사업 부분 정규직 간사 5명을 채용한다. 분야별 주요 업무와 우대사항은 아름다운재단 홈페이지(www.beautifulfund.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름다운재단 홈페이지에서 채용응시서를 내려받아 이력서와 함께 작성해 이메일(apply@beautifulfund.org)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서류는 2월 1일 저녁 6시까지 제출해야 한다. 채용 관련 문의는 위 이메일로 받는다.

유엔난민기구 직원 모집

유엔난민기구(UNHCR)는 온라인 모금 담당자(1명)와 모금이벤트 기획 및 개발 담당자(1명)를 채용한다. 영문 이력서와 국영문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유엔난민기구 이메일(admin@unhcr.or.kr)로 2월 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구체적인 업무 내용과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은 유엔난민기구 홈페이지(www.unhcr.or.kr)에서 제공된다. 전화 및 이메일 문의는 일절 받지 않는다.

세이브더칠드런 직원 채용

국제개발단체 세이브더칠드런은 아동 권리 옹호 사업을 담당할 신입 및 경력직원 2명, 후원 및 마케팅 담당 경력직 5명을 채용한다.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www.sc.or.kr)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recruit@sc.or.kr)로 제출하면 된다. 아동 권리 옹호 사업 담당자 지원자는 오는 1월 29일 자정까지, 후원 및 마케팅 담당 분야 지원자는 31일 자정까지 지원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채용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받는다.
동그라미재단 경력사원 채용

동그라미재단은 비영리 분야 연구를 담당할 연구원 1명, 대외협력 담당자 1명, IT 운영 및 관리자 1명을 모집한다. 모집은 해당 직원 채용 시까지 상시로 이루어진다.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를 작성해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m)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이메일을 통한 접수는 불가능하다. 자세한 자격 요건 및 처우에 관한 안내사항은 동그라미재단 홈페이지(www.thecircle.or.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02-3470-3603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1호 2024.3.19.

저출생은 '우리 아이가 행복하지 않다'는 마지막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