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공익 채용 브리핑] 다음세대재단 기획운영자 모집 외

◇다음세대재단 기획운영자 모집

다음세대재단에서 ‘아이티캐너스(ITcanus)’ 사업 기획 운영자를 채용한다. 채용된 직원은 IT의 공익적 가치 창출과 비영리단체를 위한 미디어 및 IT 관련 지원 사업을 수행하게 된다. 신입 또는 2년 이하 경력자 중 공익사업에 대한 관심과 기획력을 갖춘 자, 인터넷과 미디어에 대한 이해와 활용 능력을 갖춘 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원 희망자는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아이티캐너스 사업에 대한 제안서 1부를 작성해 이메일(ybim@daumfoundation.org)로 오는 3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채용 관련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하트하트재단 나눔홍보부 직원 모집

하트하트재단에서 언론 홍보, 모금, 마케팅 기획을 수행할 나눔홍보부 직원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4년제 대졸자 중 관련 업무 경력이 2년 이상인 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비영리기관 언론홍보 또는 마케팅 업무 유경험자, 홍보·마케팅 전공자는 채용 과정에서 우대한다. 신청자는 오는 11일 오후 4시까지 하트하트재단 홈페이지(http:/www.heart-heart.org)에 올라온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자기소개서(자유양식)와 함께 이메일(job@heart-heart.org)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 02-430-2000

◇한국헬프에이지 기획사업팀 직원 모집

저소득 독거노인을 돕는 비영리단체 한국헬프에이지(㈔한국노인복지회)에서 후원개발, 기관 및 사업 대외협력, 사업기획 및 진행 업무를 담당할 기획사업팀 직원을 채용한다. 자격 요건은 시민단체 활동에 뜻이 있는 자 중 영어 소통이 가능한 자며, 비영리단체 후원개발, 기획업무 등 관련 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한국헬프에이지 홈페이지(http:/www.helpage.or.kr)에 올라온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 11일까지 이메일(helpage@hanmail.net)로 접수시키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1년간 계약직 근무 이후 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임용될 예정이다.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1호 2024.3.19.

저출생은 '우리 아이가 행복하지 않다'는 마지막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