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1차 착한여름 캠페인 성료… 2차에선 스타들도 함께 합니다

1차 캠페인 참가자 수만큼 소외아동에 선물 전달
아이유·백지영·윤상현…듀오백·ZOO커피·페이퍼북
2차 땐 연예인·기업 참여 늘어

지난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내 아이와 같이 행복한 여름을 선물하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된 1차 착한여름 캠페인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착한카드와 함께 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의 수만큼 전국의 소외아동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국내 5대 NGO에 기부가 이루어졌다.

미상_사진_착한여름캠페인_연예인1_2011이번 캠페인에는 ㈜예감이 VR브레이크 아웃에 180명의 아동을 초대했고, ㈜락앤락이 비스프리 러브보틀을 200명에게 선물했다. 인디고 서원은 200명의 아동, 청소년에게 청소년 인문학잡지를 선물했고 두손 클래식은 100명의 아동을 공연에 초대했다.

1차 캠페인에 이어 2차 착한여름 캠페인이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스타를 사랑하는 팬들이여 뭉쳐라’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가수 백지영, 아이유, 써니힐, 지아와 배우 윤세아, 윤상현, 유진이 함께한다.
기업참여도 이어져 듀오백은 저학년용 어린이 책가방을, zoo커피는 텀블러를, 페이퍼북은 도서 ‘유진’s 겟잇뷰티’를 지원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해 착한카드를 발급받고 착한캠페인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캠페인에 참여하는 스타들의 선물을 각각 선착순 10명에게 보내준다.

미상_사진_착한여름캠페인_연예인2_2011백지영, 아이유, 써니힐, 지아는 각각 사인이 담긴 앨범 10개를, 윤세아와 듀오백은 사인이 담긴 듀오백 저학년용 어린이 책가방 10개를, 윤상현과 zoo커피는 사인이 담긴 zoo커피 텀블러 10개를, 유진과 페이퍼북은 사인이 담긴 ‘유진’s 겟잇뷰티’ 10권을 증정한다.

방학을 맞이했지만 우리 주위에는 여름을 힘겹게 보내는 아이들이 많다.

이번 캠페인 기간에 착한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발급 시의 연회비(최대 5000원)와 더나은미래의 기부금 5000원이 국내 대표 비영리단체(월드비전, 국제기아대책, 굿네이버스, 한국컴패션, (재)바보의 나눔, 한국메이크어위시 재단, 해피빈)에 기부될 뿐만 아니라 착한카드 사용으로 발생하는 포인트(최대 3%)도 비영리단체에 기부된다. 착한카드의 발급과 사용만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기부를 할 수 있는 것이다. 착한카드 웹페이지(goodcampaign.net)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1호 2024.3.19.

저출생은 '우리 아이가 행복하지 않다'는 마지막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