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다나한 에코퓨어 아이크림’ 드려요… 기부 신청해도 선물

5월의 착한카드 캠페인

착한카드 캠페인(goodcampaign.blog.me)에서 5월 한 달간 착한 선물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착한카드 캠페인은 조선일보 ‘더나은미래’와 하나SK카드, 국내 대표 비영리단체(월드비전·국제기아대책·굿네이버스·한국컴패션·(재)바보의나눔)가 함께하는 기부문화 확산 캠페인입니다. ‘착한카드’의 발급 및 사용만으로 연회비와 적립 포인트를 자신이 선택한 단체에 기부할 수 있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5월의 ‘특별 이벤트’는 소망화장품이 마련했습니다. 한 달간 새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뷰티크레딧 다나한 에코퓨어 아이크림을 선물할 계획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착한카드 사용을 통해 그동안 쌓은 착한포인트를 기부하거나 ‘착한포인트’자동 기부를 신청하는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생산자 및 지역사회를 돕는 공정무역제품 코끼리쿠션(페어트레이드코리아), 빈곤아동 문화정서사업을 돕는 한뼘티셔츠세트(행복한나눔) 등의 착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입니다. 착한카드 트위터(@good_card) 또한 일상 속 나눔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나눔에 대한 상식도 쌓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굿네이버스 양진옥 본부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의 범위를 좀 더 확대해 가난과 질병 등으로 고통받는 국내외 어린이들의 가족이 돼 준다면 더욱 뜻깊을 것”이라며 착한카드 캠페인 참여의 의의를 강조했습니다. 착한카드 캠페인 참여를 통해 일상 속 나눔도 실천하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5월 이벤트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문의 및 참가는 착한카드 캠페인 블로그(goodcampaign.blog.me) 및 트위터(@good _card)에서 가능합니다.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1호 2024.3.19.

저출생은 '우리 아이가 행복하지 않다'는 마지막 경고